에어팟 프로부터 아이폰 SE2까지
- 애플이 노이즈캔슬링이 탑재된 에어팟3(에어팟 프로)를 준비하고 있다는 루머가 나왔습니다.
- 루머의 대가인 궈밍치에 의하면 에어팟은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으로 올해 말이나 내년 초쯤에 출시할 수 있다고 합니다.
- 애플은 오늘 iOS 13.2의 첫 번째 베타 버전을 공개했는데요.
- 해당 베타 버전에서는 고무 팁이 있는 완전히 리디자인된 에어팟 아이콘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.
- 이러한 고무 팁이 있는 디자인은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제공하기 위함으로 추측됩니다.
- 해당 에어팟3 이미지는 접근성 설정에 관련된 폴더에서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.
- 새로운 에어팟은 접근성 관련 기능을 추가로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.
- 또한, 지난달 유출되었던 에어팟의 사진이 이번 에어팟3 아이콘의 모습과 상당히 비슷해 재조명 받고 있습니다.
- 전문 유출가 정도 되는 궈밍치에 의하면, 상대적으로 저렴한 아이폰인 아이폰 SE2는 2020년 1분기에 나올 것이고
- 아이폰 8과 동일한 폼 팩터를 사용할 것이라고 합니다.
- 하지만 A13 칩과 3기가 램을 탑재해 뛰어난 성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.
- 애플은 아이폰 SE2를 통해 아이폰의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을 높여
- 최근 공을 들이고 있는 서비스 사업에 도움을 줄 것을- 기대한다고 합니다.
- 아직까지 아이폰 6 또는 아이폰 6 플러스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가 많다고 하는데요.
- 이 사용자들에게 있어 아이폰 SE2는 최고의 업그레이드 옵션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.
- 그 이유는 아이폰 SE2는 이 사용자들이 불만을 갖고 있는 페이스 ID와
- 흉측한(?) 멀티 카메라 대신 터치 ID와 싱글 카메라를 유지할 것이기 때문입니다.